나도 구글애드센스 승인 받앗어요 최근 소식 후기 이야기입니다

알아두면 좋은정보

나도 구글애드센스 승인 받앗어요 최근 소식 후기 이야기입니다

이성풍 2020. 6. 9. 07:00

안녕하세요  

수익형부동산 풍부장입니다

오늘은 

나도 구글애드센스  승인  받앗어요  최근 소식  후기입니다 이야기입니다

나같은 사람도  구글애드센스 승인 받았어요

축하 해주세요

완전 8전7기 

포기하지 않고

승인할때 까지 계속 접수했어요

저역시 왜?  승인이 안나지

이유가 뭘까?

이리저리 검색 하고

저리도 검색해보고

유트브보고

고생했어요

휴~~ 빌러먹을

안한다  안해 ㅠㅠ

이런 마음이 굴뚝햇죠

제가 보기에는 

글 포스팅 많이 하라고

여러번 거절 하는것 같아요 ㅠㅠ

일단 구글애드센스 승인 받을려면

기본은 글 포스팅 30개 이상

글 올려야 되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포기하지 않고

승인 날떄까지  계속 글포스팅 해보세요

이제는 왜?  수익이 안날까?

고민을 해야 할것 같네요